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달성군민체육관 성악중창페스티벌
    2018.12.27달성군민체육관 성악중창페스티벌 2018. 12. 29. 21:53

    곽동현 달성군민체육관 성악중창페스티벌

    애매한 거리 교통편에 망설이다

    뫄님이 가신다는 소식에 중간합류 달성군민체육관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중간 밥먹으러 나갔다가 날아갈뻔

    바람 대단쓰

    단차없는 체육관이라 대기타고 있는데 관계자분 안돼보였나

    더있다 들어가야하지만 추우니까 미리 입장시켜준다고...박수 쨕쨕

    대신 리허설중이니까 조용히 해달라고 하셔서 너무 감사

    곽동현 리허설중 주섬주섬 앞자리 착석 핸폰으로 몇장 찍다 카메라 꺼내는데 가버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리허설은 내맘에 핸폰에 저장 훗

    네곡부르고 멘트도 많치 않아 뭔가 훅나왔다 훅 들어간것 같은 아쉬움

    단콘에 클콘 뽕이 가득차서 더한듯 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행사는 넘 짧어

    한달에 한번은 단콘해줘라 힝

    뭔가 얌전 조신 모드에 노래도 지른다는 느낌보단 편하게 뽑아내는 느낌

    일열 중앙 쪼르륵이라 울가수님 얼굴을 생각 끝까지 자리지키고 열환호하기

    덕분에 퇴길은 못봤지만 전해 듣기로

    일반인들 많이 몰려 사진도 찍고 했다니 다행

    조명이 너무 헬이라 그림자지고 색감 이상하지만

    미모로 커버해주시는 곽동현

    일 시작하기전에 또 열심히 쫒아다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