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서울시청 다목적홀 서울영상광고제 축하무대
    2019.01.03서울시청 다목적홀 서울영상광고제 2019. 1. 5. 10:25

    곽동현 서울시청  다목적홀 서울영상광고제 축하무대

    이른 대기가 무색하게 자리 어쩔꺼니

    2층 구퉁이 그것도 뒤쪽

    자리배치 기준  대체 머임?

    1층은 수상자들이라고 어케 끄덕여보겠는데

    2층 선착순이라고 해놓고 앞자리 다 딴데 빼놓고

    그따위로 자리 배정은 진짜 할많하않

    즈그들 잔치에 즈그들 맘이지 뭐 젠장 한마디하고 퉁

    시상식 이딴델 가봤어야 말이지

    곽동현덕에 별데를 다가보는.....

    그렇게 멀줄 모르고 200렌즈를 들고 가는 만행

    위에서 내려 찍은데다 짤르기까지 하니 ㅠㅠㅠㅠㅠㅠㅠ

    무식해서 내가 미아내 곽씨야

    어깨가 뽀샤져도 렌즈는 다 들고 댕기자는 교훈을 얻고 옴

    거 광고도 찍고 하시는 분들이 그르케나 흥이 없어서야 ㅉㅉ

    울나라 광고들 걱정된다

    울가수도 가수지만 앞에 개그팀들 눙물이......

    정말 열심히 하는데 호응들 너무한거지

    야박하다 야박해

    새해 첫스케에 제대로 멘붕 오신 귀여운 곽동현 ㅋㅋㅋㅋㅋㅋ

    그 무대가 이상한거였지 님은 최고였습니다

    멘붕 오지 마쇼

     

     

     

    장시간 대기에다 진심 너무도 지루한 장시간 시상식에 지칠대로 지치고

    엉덩인 쑤시지 배는 고프지 안절부절

    곽동현 끝나고

    어차피 지지리 복없는 인생 저딴 경품따위 된적 한번이 없다며

    밥먹으러 가자고 일행 꼬셔 튀나오기 시전

    가려는데 주최측서 선물 챙겨 가라며 무슨 쇼핑백을 나눠줌

    안에 든 라묜 최고대쓰 안받아왔으면 어쩔뻔!!!

    쇼핑백받으며 퇴길얘기하길래

     퇴길은 불가능하지 어디에 차가 있는지 알어 여긴 무리야 이딴 소리 하고 있는데

    일행이 뒤 뒤 어버버거려 뒤 뭐! 이러고 돌았는데

    왜 거기계심 곽동현씨?

    진심 개놀랬네 나도 모르게 어머 동현씨 뭐다냐 도랐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부지런한 엘베덕에 짧은 시간 만남였지만

    가까이서 본 곽동현 캬 진심 존잘

    넋나가 카메라 메고 있는걸 뒤늦게 깨닫고 후다닥 찍기

    부끄러우셨는가 엘베만 보시는 곽동현씨

    뭔생각에 여기를보세요 하나둘셋 이지롤

    다시 생각해도 이불킥

    너무 놀랬었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쨋든 무대서 망한 사진 퇴길로 힐링

    조금이라도 팬들 더 보려고 끝까지 엘베버튼 누르고 있다 타면서 엘베에 머리꽁한  귀염 곽동현은 사랑

    올해도 힘내서 빠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