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플랫폼 창동 61곽동현 생일파티 5 촬영회
    2019.01.26플랫폼 창동 61곽동현 생일파티/곽동현 플랫폼 창동 61곽동현 생일파티 5 촬영회 2019. 2. 14. 21:52

    곽동현 플랫폼 창동 61곽동현 생일파티 5 촬영회

    드디어 마무리

    너무나도 유쾌했던 촬영회 현장

    안그래도 싸이든데 낄낄대고 웃고 떠드느라 집중력 완전 저하

    웃느라 흔들린거도 한 몫 했을듯

    다들 왜케 도라이력 뿜뿜 이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전한듯 조용히 도라이력 발산 냉빠들 존웃

    멍석 깔아주니 제대로 살판 남

    곽동현만 진땀 뺏지 싶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는 빠들이나 시킨다고 다 하는 곽동현이나 찰떡 아니냐고

    좌측 싸이드로 튀어갔어야했는데 ㅉㅉ

    웃고 떠드느라 머리 못굴린 나새끼 셀프지탄

    끝없이 나오는 머리띠 화환 꽃다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아이템들 썻다 벗었다 들었다 내렸다 기여웠던 곽동현 

    물론 섬세한 수발 우리의 강매 스윗함과 엄마력이 돋보인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작업 깃털 하나하나 붙여 만든 날개 대박

    이 이모님 정성 어쩔꺼냐고

    그걸 제대로 찍지 못한 이노므 손모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너 다리 이모님들에

    개드립으로 곽동현 빵터트려준 이모님들

    곽동현도 빠들도 모두 너무나 사랑스러웠던 현장

    그립다

    두고 두고 기억으로 웃음 지어질듯

    다시 하면 제대로 찍을수 있을것 같은데 언제 기회가 올꺼냐고 드릉드릉

    첨이라 미숙했던 촬영회 유쾌했던 토막들

    좀 흔들리기도 하고 구도도 엉망이지만 기억으로 남기기 위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