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고려대 화정체육관 서울 걸즈 컬렉션
    2019.05.04고려대 화정체육관 서울 걸즈 컬렉션 2019. 5. 7. 17:07

    곽동현 고려대 화정체육관 서울 걸즈 컬렉션

    아니 가뜩이나 넓어 멀기까지 한데 조명 도랐나?

    직전까지 겁나 이쁘다가 왜 곽동현 나오니까 어둠의 자식 뭔데 ㅠㅠㅠㅠㅠ

    난리부루스 조명에 의욕상실 패배자

    흰셔츠에 리본 공주님?

    왜 갈수록 점점 이뻐지시는?

    잘생보단 이쁘다가 어울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동현 무대뒤 가려고 나와 퇴길도 못찾겠고 어리바리 뽈뽈대는데

    지나가며 용케 알아보고 창문 내리고 인사해준 이쁜 곽동현

    2곡 짧음에 살짝 섭섭중에

    예쁜 인사로 마음 풀어주고 가시니 출구가 없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