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서울시청 시민청 토요일은 청이좋아 퇴근길 외
    2019.05.25서울시청 시민청 토요일은 청이좋아/곽동현 서울시청 시민청 토요일은 청이좋아 퇴근길외 2019. 5. 31. 15:18

    곽동현 서울시청 시민청 토요일은 청이좋아 퇴근길 외.....

    얼빡 크롭짤 몇장과

    50장 업로드에 밀려 탈락한 아이들 몇 장

    퇴길 어디서하나 주차장 내려갔다가 모르거따 어딨을지 알고

    올라오는데 횐님이 출구쪽에서 팬들 기다린다고 가자고 하셔서 쫄래쫄래 따라감

    나올 기미도 없고 슬슬 가고싶어 드릉대는데 저멀리 보이는 내가수

    띠뚱띠뚱 걸어오는데 귀여워 이런!!!

    머리부터 발끝까지 동글동글 뭐냐 이 만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쪘냐는 나으 질문을 가볍게 씹어주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웟

    빛을 찾아 옆구퉁이 자리잡은건 좋은데 50 단렌즈 이런

    짧은 렌즈로 저멀리 곽동현 아등바등 찍기

    그나마 고화소가 좋쿤 겁나 짤랐는데도 이목구비가 살아있다 와우

    언제쯤이나 퇴길 제대로 찍어볼래 ㅉㅉ

    순발력도 없고 지구력도 없으면서 준비성도 없는 모지리

    그래도 여전히 미모로 커버쳐주시는 곽동현 얼마나 감사합니다 하트머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