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낮공 게스트 무대
    2019.06.08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낮공/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낮공 게스트 무대 2019. 6. 11. 11:47

    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낮공 게스트 무대

    퇴근후 아이마켓홀로 ㄱㄱ

    그래도 가까운 거리라 여유

    덕친들과 늦은 점심 맛난 파스타도 처묵

    든든한 배를 두드리며 입장

    싸이드나마 미리 참전 1열 줒어놨음에  좋아했던 나님아 ㅉㅉ

    스피커 바로 앞이라 고막 나가는줄

    아프다 결국 가려워지는 현상을 경험

    잠이 덜깨신건가 울 가수님은 중앙에서 움직이지도 않으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조명테러 어쩔꺼냐고 그림자 ㅂㄷㅂㄷ

    도저히 살릴수 없는 애들은 흑백으로 심폐소생 힘드러따 ㅠㅠㅠㅠㅠㅠ

    게슽무대 두곡 부르고 형님 찬양을 무슨 부흥회 간증하는 새럼처럼 늘어 놓으시고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좋아요 우쭈쭈 기여운 곽동현

    옆태미남이라고 해도 좀 심하게 옆태만............만두 어디감?

    나도 쉐킷을 시작해야하나....의도치않은 곽동현 쉐킷 ppl 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