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퇴근길
    2019.06.08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낮공/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퇴근길 2019. 6. 17. 10:09

    곽동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김경호 전국투어 서울 퇴근길

    역시나 어리버리 모지리

    나와서 지하3층 바로 옆으로 가면 되는것을

    뭔다고 올라와 주차장 어딘데?이러고 돌아댕기다 인터파크홀 주차장 왜가는데 ㅋㅋㅋㅋㅋ

    모지리 3인방 ㅉㅉ

    돌아 돌아 찾어간 주차장

    장관

    경호형 팬분들 일자로 서있어 오메 했는데 그 조금 뒤로 옹기종기 모여 줄지어 서있는 일단의 무리들

    곽동현팬들 ㅋㅋㅋㅋㅋㅋ 왜 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은 팬에 괜히 뿌듯

    그래 이르케 조금씩 늘다보면 우리도 저렇게 긴줄 얼마 안남어따 아자아자!!!

    형님 25주년콘에 울컥했다며 울망대는 곽동현 빠심 최강 누가 이 분을 이길수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눈물 박제를 못봤다니 ㅉㅉ 증거 내노랄땐 언제고!!!

    무슨 퇴길까지 이르케 이쁘고 난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