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역사책방 북콘서트 허세의힘 뮤지컬 싯다르타 쇼케이스
    2019.06.18역사책방 북콘서트 허세의힘 뮤지컬 싯다르타 쇼케이스/곽동현 역사책방 북콘서트 허세의힘 뮤지컬 싯다르타 쇼케이스 2019. 6. 19. 20:43

    곽동현 역사책방 북콘서트 허세의힘  뮤지컬 싯다르타 쇼케이스

    전날 밤 자려고 누웠는데 불타는 카톡방

    갑톡튀 서점 쇼케 이게 뭔 소리고!!!

    당장 내일인데 낚시다 어쩐다 난리부루스

    쌩쑈하다 늦은 취침

    아침에 일어나 사실이란 속사 공지 확인하고 일단 카메라 챙겨 출근

    퇴근후 부랴부랴 경복궁역으로 ㄱㄱ

    분명 난 롹커 덕질을 하고 있는데

    왜땜에 롹페도 아닌 홍대클럽도 아닌 교회에 절에 예술의전당 이젠 서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갈꺼냐고 아놔

    곽동현 빠질 버라이어티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치답게 헤매며 기웃대다 저멀리 보이는 역사책방 간판

    반가워 서둘러 가며 여기가 맞겠지 고개 돌렸는데 리허설 곽동현과 유리를 두고 대치상황 이게 뭐지 초멘붕

    얼결에 맞인사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다 너어무 작은 공간이다

    튀는 나새끼 숨을데가 없다 이 또한 멘붕

    리허설 끝내고 왜 뒤로 오시나요 가수님아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도망 갈데도 없고 고개만 돌리면 곽동현 돌아버리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낯가린다고요 ㅠㅠㅠㅠㅠ

    살아야겠기에 어디 좀 들어가계시면 안되겠냐고 가수에게 사정하는 빠래기라니 ㅉㅉ

    왜그랬냐고!!!자다가도 이불킥!!!

    우여곡절 끝에 생각보다 앞순서 곽동현 뮤 넘버 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왜케 이쁘고 표정 손짓 헉 뭐야 뮤지컬배우님이시잖아 몰입 쩔어주심

    사진 찍기 미안할 지경이라 슬쩍슬쩍 몇 장만 찍고 몰입해서 경청

    갑툭뮤에 안절부절 오또케 오또케를 연발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한숨 쉬던 날이 무색하게

    왠지 겁나 잘해내지 싶은 믿음을 주는 순간

    부담감에 쭈굴대고 징징대고 있을꺼란 예상과 달리

    새로운 도전에 흥분도 느껴지고 의외로 텐션업 곽동현

    이 분 근성 채고대신다 역시 내가 반한 가수시다 덩달아 흥분

    9월아 빨리 와라 뮤 회전문 그까이꺼 돌아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뮤덕 되는거 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 많이 벌어야겠네 젠장

    믿듣보 곽동현 책을 배경으로 화보 찍으심 이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