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1
    2019.08.02하이원 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1 2019. 8. 5. 23:03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1

    하이원과 비발디 일박이일

    의도치않았던 강제휴가 동현 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기사대동 신나게 고한으로 ㄱㄱ

    뜨거운 햇살 아래 대기

    간간히 날려주던 빗줄기

    소소하게 불어주던 시원한 바람

    역시나 형님과 함께임에 조증 뿜뿜이신 곽동현

    역시 롹커 곽동현은 진리 좋쿠나

    대기의 힘듦은 무대아래서 살짝 보이는 빨간셔츠자락에 바로 날라가버리는 매직

    빨간셔츠 참 잘 어울리시는 곽동현

    살도 많이 빠지고

    다리 무슨일이야 크림빵 앙꼬 어디감?

    많이 노력하고있구나....

    돌아오고있는 턱선 조만간 집나간 원킬씨 컴백홈하실듯

    오늘의 정리분 아직도 많다는게 함정

    카메라 두대로 마구 찍었더니 순서가 뒤죽박죽

    대강 막 올리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