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2
    2019.08.02하이원 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2 2019. 8. 8. 22:46

    곽동현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힐링콘서트 2

    무대 아래 뛰내려 난입도 하시고

    진짜 마이콧다 울가수님

     

    본인 무대 끝나고 형 무대에 0열 악개 곽동현

    너무하네

    이 분 상도덕 너무 없으신 분

    코앞에서 그러고 계시면 더쿠눈이 형아 볼수 있겠냐고요

    이쁘긴 왜케 이쁜데!!!!!!!

    그르케나 조으실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서 하트 뿅뿅

    와중에 각잡고 왜 화보찍으심?

    덕분에 형무댄 기억이 1도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하는 덕후를 덕질하는 아주 기괴했던 현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