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대명 비발디파크 퀸을위하여 리허설
    2019.08.03대명 비발디파크 퀸을위하여/곽동현 대명 비발디파크 퀸을위하여 리허설 2019. 8. 11. 22:40

    곽동현 대명 비발디파크 퀸을위하여 리허설

    옹기종기 모여선 빠들에게 통로쪽으로 나오라고 손짓도 하시고

    입꾹 빠들에게 이래저래 말도 잘하시고

    마이콧다 울가수님 더울까 굶고 댕길까 걱정하는데 왜케 웃긴지 ㅋㅋㅋㅋㅋㅋ

    애기같은 얼굴로 아재스런 멘트

    그 갭이 또 어므청 귀엽우니 큰일이야 탈출로가 없는 곽동현

    뜨거운 땡볕 아래 장시간 리허설에

    덥기는 무지 더웠지만 보는 재미는 아주 좋았던 ㅋㅋㅋ

    가수님은 엄청 힘들고 막판엔 거의 넋이 나가 눈 풀리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조차 귀여운 울가수님 곽동현

    빛반사가 묘해 의자가 날개같은 싱기한 짤탄생

    머글이 왜 날개가 있냐고 합성했냐는데 빵터짐

    님아 날개 들키셨어요 이제 천계에서 혼꾸녕 내실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광 채고 너무 이쁘다

    이 분 회춘하시나 갈수록 애기같아지는 비결이....

     

     

     

     

    바디가 다르니 색감도 이르케 다르군

    이걸로 어케 찍고 댕겼나 싱기

    맘에 안들지만 버리긴 아까우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