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싯다르타 연습실 방문행사
    2019.08.24 싯다르타 연습실 방문행사/곽동현 싯다르타 연습실 방문행사 2019. 8. 29. 14:57

    곽동현 싯다르타 연습실 방문행사

    말 많고 탈 많았던 텀블벅 후원행사 연습실방문

    음.......생각속 연습실 방문은 그냥 배우님들 연습하는거 좀 보고

    극 진행상황 얘기나 좀 듣고 틀려서 혼 나는 배우님도 몰래 훔쳐보고

    그럴꺼라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1막을 무슨 리허설 하듯 제대로 다 보여주는데 초콤 당황쓰

    곽동현 언제나 참 열심히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진지하게 제대로 각잡고 연기에 몰두하는 모습 살짝 감동 좀 머싯써씀

    대사나 연기부분은 아직 좀 다듬어야겠다 싶었지만

    노래는 진짜 입틀막 채고댄다

    생각보단 당황스럽게도 몹시 뮤지컬 배우스러웠던 새로운 모습의 곽동현

    시작엔 괜히 피식피식 웃음도 나고 집중하기 어려웠는데

    진지하게 몰입한 곽동현 덕에 조금씩 집중하게는 됐는데....어렵다  극이

    뭐 열번 보면 알게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안남은 첫공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준비한 만큼의 보상만큼 곽동현이 행복하길 바라며.... 딱 기둘

    무대후 사진 촬영회 중 곽동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