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두번째공 커튼콜
    2019.09.08싯다르타 2/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두번째공 커튼콜 2019. 9. 9. 22:29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두번째공 커튼콜

    바로 이어서 일루소 종합운동장으로 튀어야하는 빠레기들과 곽동현

    민족대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했네 급했어 이 분

    가발도 좀 벗겨지고 옷 어케 입은건데!!!!

    조신하지 못한 부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쓰

    첫공보다 더 발전한 곽동현

    매일이 놀라움

    이러다 이 분 뮤배 되시는건 아닌지 흠...............

    돈 많이 벌어야게따 ㅉ

    전날 일루소 찍고 카메라 밧데리 왜 안바꿨는데!!!

    하숙생에게 가지고 오라고 택배시키고

    겨우 한칸 밧데리에 발발 떨며 아껴 찍은 커튼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