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토공 하네스
    2019.09.07일루소 가을의명곡/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하네스 2019. 9. 10. 23:09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토공 하네스

    얼마만의 인기현상 완전체인지ㅠㅠㅠㅠㅠㅠ

    뮤지컬 준비중이라 걱정했는데

    어떻게든 하겠다는 곽동현 너무 이쁜...

    단체 하네스라니 ㄷㄷㄷㄷㄷ

    곽동현은 단콘서 입었으니

    롹커가 하네스를 두번이나 입는 역시 롹아이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지신거 같으니 단콘에 또 입어주면 아리가또요

    명절전이라 현세 참으로 빡신중

    짬짬이 정리

    조명 ㅂㄷㅂㄷ

    꼭 그래야만 했냐!!!!!!!!!!!!!!!!

    이쁜 모습을 지대로 못담아 속상

    무단차 넘나 싫은거

    인기현상 완전체속 곽동현은 유독 애기애기 막둥이스러운 행복해보이는 ㅋㅋㅋㅋㅋ

    부둥받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

    뮤 스트레스가 심하셨나 맘 먹고 지르시니 성량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노래 왜 더 잘해진건데!!!

    뮤의 감정까지 담아주시니 노래가 더 늘은...

    매번 놀라움을 주는 곽동현

    그런 곽동현빠라서 인생이 재미나니 너무나 감사드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