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하네스
    2019.09.08일루소 가을의명곡/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하네스 2019. 9. 17. 21:31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하네스

    싯다르타 끝나자 마자 튀어 잠실로 온 곽동현과 일단의 빠레기 무리들 ㅋㅋㅋㅋ

    57분에 입석 실화냐?

    숨 헐떡이며 바로 맞이한 무대

    우리만큼 바빳을 곽동현

    무대 화장도 거의 지우지 못하고 귀걸이도 못하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도 조공 인이어 끼어준 곽동현 이쁘다

    바로 직전 무대 마치고 오신 분 마즘?

    노래 머임?라젠카 고음에 터지는 환호 어깨뽕 으쓱

    저 이쁘고 기엽고 노래 천재 대시는 분이 내스타님이시다 훗!!!

    오랫만 인기현상 완전체에 본인도 좋고 울컥하고

    표정에 다 보이는...

    왜케 눙물 그렁이야 안쓰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명 뒷배경 시방 총체적 난국 속에도 이쁜 곽동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