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락유닛무대
    2019.09.08일루소 가을의명곡/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락유닛무대 2019. 9. 18. 22:38

    곽동현 일루소 가을의명곡  락유닛무대

    전날보단 그래도 양호한(?) 조명

    싯다로 인해 강제 진한 메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락컬쎄!!!!

    빨강 파랑 초록 신호등 조명속에도 간지락커 곽동현

    거 불꽃에 손 막 가따대고 얼굴 디다밀고 그르믄 안대요!!!때찌!!!

    보는 덕후 깜짝 놀랬네 그와중에 이쁘게 찍은건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랑스런 얼굴로 불꽃 소환하고 그러면 ㅋㅋㅋ불꽃 요정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