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퇴근
    2019.09.19싯다르타 5/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퇴근 2019. 9. 20. 16:42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퇴근

    차에 핸드폰 냅두고 와서 찾으러 갔다가

    못볼뻔한 퇴길

    덕분에 방심하다 놀래서 호다닥 뛰어가 찍느라 설정 도랐

    많이 급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시간에 걸려 차막힐까봐 서두르니라 길지 않았던 퇴길이지만 이쁨은 한시간

    진한 메컵 참 찰떡이신 분

    눈 너모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조출연 스윗 서마라님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