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섯번째공 커튼콜
    2019.09.20싯다르타 6/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섯번째공 커튼콜 2019. 9. 24. 23:31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섯번째공 커튼콜

    퇴근후 집와서 차가지고 올팍으로

    약간의 막힘속에 무사히 도착쓰

    오늘도 역시 믿듣보 곽동현

    바지가 발가락에 걸려 속옷 노출이란 난제가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파랑색 난 모바따고요 대부분 못봤을꺼니까 신경안쓰셔도 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로 귀여운 곽동현

    눈물 그렁 붓다님은 오늘도 맘 아프게 하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