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일곱번째공 퇴근
    2019.09.22싯다르타 7/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일곱번째공 퇴근 2019. 9. 26. 15:13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일곱번째공 퇴근

    붓다님으로 퇴근 퉁 치려하셨으나

    주광 이쁘니를 포기할수 없는 빠레기들의 거부로

    옷 갈아입고 나온 곽동현

    저기요 님아 항상 하던곳으로 오셔야지 왜 로비 갔다가

    건물 한바퀴 도시고 엉뚱한데서 나타나심요?

    띠뚱거리며 뭐라고 중얼거리면서 오는 곽동현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관 태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길의 재미가 하나둘 늘어서 끝나면 정말 아쉬울듯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한 시간들

    곽동현과 빠들의 웃음에 공간 자체가 행복해지는 몽글거리는 순간들

    예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