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덟번째공 퇴근
    2019.09.24싯다르타 8/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덟번째공 퇴근 2019. 9. 28. 10:50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여덟번째공 퇴근

    왠 입학식하는 초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갈 들고 있으면 급어려지심은 알고있었지만 너무 내려갔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꽃 꽂으면 보통 이상해지는게 정상아닌가?

    왜 이뻣!!!!!

    마지막 주광 퇴근길에 마지막스럽게 미모 폭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둘셋 안녕 안한다고 고나리하는 곽동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질 말던가 사진 찍지말고 안녕을 하라니.....

    너무 이쁜데 어케 안찍냐고요!!!!

    님아 포기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찍을것이다 말 안듣는 빠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립겠다 햇살 아래 곽동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