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1
    2019.09.29공주 백제문화제/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1 2019. 10. 1. 22:48

    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1

    태자님 곽동현에서 가수 곽동현으로 컴백 첫무대

    뽀작뽀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부좌틀고 얌전히 계시느라 을매나 좀이 쑤셧을까 ㅋㅋㅋㅋㅋ

    역시 무대위 노래하고 즐기는 가수 곽동현이 채고지

    뭐 생각보다 너무 잘해내신 곽배우도 인정하지만

    본투비 롹빠로서 넘나리 반가웠던 무대

    비록 롹은 없었지만.......

    넘나 큰 행사규모에 깜놀 방심하고 갔다가 ㄷㄷㄷㄷ

    푸드트럭에서 야금야금 맛난거도 사먹고 주정뱅이 아저씨도 보고

    뜨거운 햇살에 짜증 나다가도 시원한 바람 한줄기에 미소 짓게 되고

    장시간의 대기도 곧있으면 볼 내가수 생각에 버텨내지는걸 보면 참 신기방기

    뮤하면서 무슨 일이 이 분에게 일어난거지?

    분명 직전 뽀작대고 웃다가 노래 시작 바로 감정몰입 눈물 글썽 무엇?

    집중도가 더 향상된듯한 무대

    나날이 발전하시는 곽동현 참 잘하고있어요!!!칭찬 꾸욱....

    한동안은 스케도 없고 보고싶겠다 ㅉ

    밀려있는 사진들 정리나 열심히 해야지..보무룩!!!

    뭘 많이도 찍었네 ㅉ 조명 진짜 그럴꺼냐고!!뒤에 거대스크린 뽀샤버려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