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2
    2019.09.29공주 백제문화제/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2 2019. 10. 4. 17:09

    곽동현 공주 백제문화제 2

    아니 뭐 이르케까지 행복하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행 붓다님 진심 고행하고 오신건가

    무대위 곽동현 진짜 행복해보이시는....

    빠들 보고 그르케 이쁘게 빵긋거리시면

    어캅니까 다 가야 할 것만 같은.......ㅋ

    곽동현 어망에 제대로 잡힌 물고기

    멀어서 못가 포기했던 나주 갈 방법을 찾고있는...하이고 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여유롭고 자신감 있어 뵈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현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