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탈주 태자님
    2019.09.19싯다르타 5/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탈주 태자님 2019. 10. 6. 15:03

    곽동현 뮤지컬 싯다르타 다섯번째공 탈주 태자님

    이 귀여운 분을 어찌할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직전 탈주해서 팬들을 찾아 오신 이쁜 터번 태자님

    늦게 나올꺼란 매니저님 말에 방심하고 있다 허겁지겁

    심지어 이쁜 태자님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원풀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튼콜만 촬영이라 눈에 밟혀 속상했던 이쁜 태자님을 박제할수가 있다니

    감동 또 감동

    짧은 시간 머물다 가신 하얀코끼리로 세상에 오신 태자님

    공연 끝날때까지 풀지 말라그래서 어찌나 드릉댔는지 ㅋㅋㅋ

    이렇게 이쁜 태자님을 혼자 갠소함은 죄악이지요

    너무도 그리운 9월의 햇살같았던 태자님

    보구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 흑흑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