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나주 국립박물관 마한문화제 1
    2019.10.12 나주 국립박물관 마한문화제/곽동현 나주 국립박물관 마한문화제 1 2019. 10. 15. 17:09

    곽동현 나주 국립박물관 마한문화제 1

    나주 몹시도 먼 도시

    토욜 근무 후 가기엔 심히 버거운.....

    에살티 기차시간은 또 뭣이며....시간도 안맞고 포기다 했지만....ㅉ

    왜때문에 광주 옆이 나주라며 나에게 광주 통해서 가지? 라고 조언한 지인아...

    덕분에 광주 송정역 하차 버스로 환승 나주로...나주에서 하차 택시로 환승

    이 무슨 내륙횡단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경험 감사하다 (으드득

    이렇게까지 날 부지런하게 하다니 곽동현 진짜 대단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난과 역경을 뚫고 가길 잘했다

    안보고 편한 몸으로 후회하느니 보고 와서 피곤한몸으로 행복한게 훨 낫다는 교훈

    궁디만 디밀수 있고 시간내 도착 볼수만 있으면 무조건 봐라라는 충고

    감사히 접수

    자본주의 스크린 얼마나 감사합니다

    간만에 배경속 구도 잡고 생각하면서 찍은  곽동현 이쁘다....

    앞에 의자 세개 겹쳐앉아 거대 머리통으로 나를 몹시도 방해했던 흥많던 심사위원님

    다시 생각해도 열불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의도치않게 옆 할부지에게 몹시 친한척 붙어 겨우 찍은 이쁜 곽동현

    간만에 맘에 드는 사진들 다수 생긴 힘들지만 기분 좋았던 현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