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롯데백화점 서울 청량리점 문화홀
    2017.03.25 롯데백화점 서울 청량리점 문화홀 2017. 12. 12. 12:05

    곽동현 롯데백화점 서울 청량리점 문화홀

    처음 비공이라는 소식에 무리해서 부산 다녀왔는데

    비공이 아니라니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겁나 부지런떨어

    어울리지 않게 백화점 화장품 구입 위로 튀어 올라가 표겟한 기억

    백화점 행사에 남은건 높아진 눈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의 질이 상승함

    곽동현 보자고 참.....그래도 정말 좋았던

    갤발 첫조공에 바로 착장 나와준 곽동현이 고마웠던 현장

    여러의미로 그립고 다시 있었으면 싶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