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세종시 보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가을음악회 공연
    2019.11.08세종시 보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가을음악회/곽동현 세종시 보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가을음악회 공연 2019. 11. 13. 16:03

    곽동현 세종시 보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가을음악회 공연

    반차를 쓰고 이른 퇴근 처음 가보는 세종시

    곽동현덕에 전국 팔방 모르는 도시들 많이 방문

    물론 터미널이나 역에서 공연장까지가 다인게 함정이긴하지만 ㅋㅋㅋ

    이제는 익숙해진 트리오

    처음 좀 엇나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젠 귀가 익숙해진건지

    이 분들이 화음이 잘 맞아진건지..

    많이 편안해짐

    체육관이라고 신발위에 신으라던 하늘색 웃긴 덧버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 세종시의 추억

    한결같은 스크린과의 전투

    이젠 내공이 생겨 조금씩은 이겨내는중 ㅋㅋㅋㅋ

    문젠 배경에 너무 신경을 쓰다보니 배경이 우선인지 곽동현이 우선인지 헷갈릴지경 ㅋㅋㅋㅋㅋ

    정신차렷!! 망원을 들고 셔속 100으로 흔들리지않고 찍고 있는 내 팔각대에 리스펙트 ㅋ

    곽동현덕에 별 스킬이 다 늘고있는....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