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커튼콜
    2019.11.23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커튼콜 2019. 11. 27. 15:12

    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커튼콜

    얼마만의 하얀코끼리같은 태자님 영접인지.....

    나 왜 주5일 근무 아닌거냐고 ㅠㅠㅠㅠ

    퇴근후 에살티를 타고 부산으로 ㄱㄱ

    낮공은 포기 밤공 싯다르타

    곽동현 처음 뮤 하겠다고 소식떳을때 현실부정하고

    자다가도 이불킥하고 걱정에 걱정을 늘어놨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너무 자연스런 뮤배우님 곽동현

    익숙해질법도 한데 아직도 가끔 놀래는 ㅉ

    차기작까지 뜬 현실 무엇?

    롹페에 홍대 클럽 휘젖고 다니던 내가 어쩌다 뮤회전문 도는 뮤덕이냐고....

    세상 일 참으로 한치앞을 알수없다는 맞말

    오랫만의 싯다르타

    무대 깊이 때문인가 동선도 조금 바뀌고

    그새 정들었던 얼굴들의 교체도 좀 있고

    뭔가 정리된 느낌

    여전히 참 좋은 아까운 넘버들

    위윌락유 연습휴유증인가

    곽동현 성량 무엇?

    왠지 좀 가여웠던 붓다님이었는데 ㅋㅋ 박력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세 물 좀 들어 돌아오신 붓다님

    입 오물오물 새로운 습관도 생기시고

    호흡과 딕션도 더 좋아진거같고

    곽동현 위윌락유에 대한 기대가 커짐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봄이 참 즐거운 가수 곽동현

    잘생겨지긴 포기하신건가 왜 점점 이뻐지고 난리

    살은 그새 좀 찌셨군 쿨럭

    집 나갔던 만두 다시 슬슬 돌아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뮤는 아무래도 다욧과 병행은 힘들테니 찐빵만 피해주시길 ㅋㅋ

    마지막이지 싶어 더 애틋했던 싯다르타 곽동현 커튼콜의 기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