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퇴근
    2019.11.23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퇴근 2019. 11. 27. 15:17

    곽동현 부산 드림씨어터 싯다르타 퇴근

    방금전 무대에서 세상 번뇌에 고행속 아련터지시던

    붓다님 어디가시고

    세상 해맑 어피치 쪼물 토끼귀 곽동현 귀여움 무엇?

    팬바보 곽동현 그렇게 좋으세요 우쭈쭈 절로 나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퇴근길이 신기해 지나가다 합류 같이 보던 일반인분

    아 아까 부처님 하신 배우님이시다...쿨럭

    배우님..... 낯설다 (먼산

    언제쯤 익숙해지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제겐 롹커 곽동현이라구요 ㅠㅠㅠㅠ

    또다시 강제 뮤덕행을 실감

    팬들이 준비해오는 소품들 찰떡같이 소화해 주시는 곽동현

    이젠 뭐 그냥 자연스럽게 머리 드리밀고 머리위에 뭐가 있든 신경도 안쓰는 곽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지대로 연예인이시구요

    뽀작뽀작 이쁜 곽동현에 간만에 삘받아 참 많이도 찍었네 ㅉ

    위윌락유까지 한동안은 못보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또 열심히 준비를 하실려나

    락뮤라니.... 제대로 물만나 놀 곽동현을 기대하며

    빠스레기는 체력충전이나 하면서 기다리겠습니다

    아자 아자 곽동현 뽜이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