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잠실 로열씨어터 뮤지컬 위윌락유 첫공 퇴근길
    2019.12.17위윌락유1/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첫공 퇴근길 2020. 7. 28. 12:12

    곽동현 잠실 로열씨어터 뮤지컬 위윌락유 첫공 퇴근길

    시놉을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고

    중간중간 간간히 올라오는 소식들에도

    초하이텐션 이분들 뭐하시는분들인가 싶은 연습현장들

    일단은 뚜껑이 열려봐야 알겠지 맘비우고 기둘했더니

    결국 오픈데이

    첫시작에 와이어에 매달려 공중부양 곽동현에 깜놀

    뭐지?저 우아함은?우리애가 아닌가 눈 후비적해도 우리애같은...

    일단 우와 입틀막으로 시작

    그러나.............

    봐도 모르겠는 내용

    킬러퀸은 그 많은 문명의 이기들속 왜 하필 악기와 락을 금지시킨거며

    락으로 세상을 구하겠다더니 갑톡튀 러브라인은 무엇이며

    세상구원과 키스의 상관관계는 무엇이며

    세상 구원후 킬러퀸과 카쇼기는 대체 어케 된건지

    후다닥 열린 결말에 당황하는사이 바로 커튼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콘서트장 분위기에 뛰고 흔들고 놀기 혼난하다 혼난해 ㅋ

    곽동현 노래 잘하는건 알지만 맞춤옷 입으신듯

    쭉쭉 뽑아주시니 내용관 무관한 힐링

    반항소년 질풍노도의 곽동현 찡찡 버럭 삐죽 나온 부리에 이세상 귀여움이 아님 ㅋ

    내용 버리고 노래와 얼굴에 집중할 필요 상당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