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문화홀
    2017.04.13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문화홀 2017. 12. 13. 11:05

    곽동현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문화홀

    엄청 커다란 액자를 만들어 서울서 인천까지 낑낑대고

    들고갔던 기억

    버스안에서 넘 소중하게 다리사이에 놓고 불편하게

    근 한시간을 갔다가 며칠 동안 사타구니가 아파 다리를 못들었던 ㅋㅋㅋㅋ

    스텝에게 전달 부탁했는데 주고 나와서 하는 말이 어이구 뭐이런걸 이란

    아재멘트와 함께 몹시 정중하게 수령하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돌아오는길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 버스에서 내려 겁나 뛰었던

    하나 하나가 추억으로 남은 곽동현 백화점 공연 그 마지막행사

    그립다 행복했던 멍뭉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