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잠실 로열씨어터 재관 커튼콜
    2019.12.18위윌락유2/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재관 커튼콜 2020. 7. 28. 12:31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잠실 로열씨어터 재관 커튼콜

    커튼콜 촬허라니...이 무슨 복인것이냐 ㅋ

    첫날도 찍었다는데 몰라서 못찍은...분하다!!

    곽동현 싯다르타에서도 놀래키더니

    위윌락유 무슨일이야

    물론 아직 대사 칠때 가끔 오시는 태자님에 데쟈뷰 돋긴하지만 ㅋ

    노래는 두 말 필요없고

    땡깡쟁이 귀여운 반항아 갈릴레오 곽동현 어쩔꺼야

    여캐와 케미 너무 이쁘고

    걱정했던 것보다 너무 잘해서 또 놀램

    극내용은 음.......

    기승전만 있고 결 어디간거냐고요

    배우님들 성대만 열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공에선 무슨 소년만화 같기도 하고 그냥 노래 듣자고 왔다 생각하자 했는데

    역시 자꾸 보니 그 나름 뭔가 정이 드는건가

    조금씩 내용이 재미있는듯도 싶고 ㅋㅋㅋ

    아직까진 정리안되는 위윌락유

    내용 생각안하고 즐기면서 보기엔 최고

    역시 퀸

    난해하다 뭐야 하다 노래 나오는 순간 모든걸 망각

    발구르고 손뼉치고 머리 흔들고 있는 나

    역시는 역시다

    곽동현 얼굴 뭔일이야 스모키 그냥 박제하시지요

    넘나 이쁜거

    자켓 너모 이뻐 ㅠㅠㅠ탐난다 ㅋ

    곽동현 반깐에 초커 진한 스모키 이건 그냥 죽어봐라 이건거지

    미모로 세상 구원하시는게 일상이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붓다님도 갈릴레오도 찰떡 같이 소화하시고 믿듣보 곽동현 완전 사랑

    주변에 다들 칭찬이라 괜히 으쓱 찐애미맘

    고오맙습니다 잘커주셔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