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커튼콜
    2019.12.20위윌락유3/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커튼콜 2020. 7. 30. 17:32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커튼콜

    어쩌자고 잠깐 내린사이 차키 꽂힌채로 차 문이 잠겨버리는사태

    기대평 이벤트 당첨 동생 모녀 보여주기로 해 표 찾고 어쩌고 해야할거같아

    일찍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으나..........

    출동하신 아저씨가 문을 못 따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장하라는 방송은 나오고 코 앞에서 못들어가는 사태라니..

    동생네 먼저 드가라고 보내고

    곽동현 와이어씬을 노치는 설움에 눈물날뻔

    소리는 들리는데 왜 들어가질 못하니...

    아저씨도 안절부절하시니 더 못열고

    어차피 늦은거 천천히 하시라고 해떠니

    머여 이 아저씨 안심하신거냐 갑자기 문 따심 ㄷㄷㄷㄷㄷㄷㄷ

    삼십분이 넘도록 실갱이 하시더니 황당쓰

    어쨋거나 고생하셨다 그러고 급하게 튀어들어갔으나

    못들어간다 ㅠㅠㅠㅠㅠㅠ

    소리만 들으며 기둘해따 늦은 사람들 한번에 줄서서 입장

    자기 자린 못가고 싸이드 지정해준 자리에 앉았다

    인터때 옮기라고 ㅠㅠㅠㅠㅠ 앞부분은 좀 날렸지만 어쨋든 들어가서 다행

    삼십분을 추위속에 아저씨 후레쉬 비춰드리며 서있었더니 몽롱 뭔 정신에 본건지 기억도 가물가물

    곽동현이 오늘도 미친 성대 자랑과 얼굴 자랑을 하는구나 정도만 느끼며 1막 끝

    자리 찾아가고 지인들에게 신세한탄 좀 하고 어쩌고 겨우 정신수습

    2막 시작

    뭔가 조금씩 수정 되는 장면들 그걸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

    곽동현 진짜 행복해하네 웃는 모습 너무 이쁘고

    여주와의 캐미 어쩔꺼야 이커플 찬성일세 넘나 이쁘고 잘어울리는거 ㅋㅋㅋㅋㅋ

    키스신에 귀 터지게 빨개진 곽동현 너무 귀엽

    서른세살 아재의 풋풋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