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사관 퇴근길
    2019.12.21위윌락유4/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사관 퇴근길 2020. 8. 12. 15:25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사관 퇴근길

    유독 행복해 보이고 이쁨 뿜뿜였던 이유가.....

    바로 마음속 단한사람 영원한 뮤즈 형아 김경호 콘을 가신다는.....

    저기요 너무 표나시거든요 신나신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버럭에 당황 찔끔해 아니 노래하는거 아니고 그냥 인사드리는거예요

    수습하는 곽동현 넘나 귀여우심

    왜케 갈수록 애기같아지는건지 ㅋ

    문 닫는게 저렇게나 신날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