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퇴근길
    2019.12.20위윌락유3/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퇴근길 2020. 8. 12. 15:39

    곽동현 뮤지컬 위윌락유 삼관 퇴근길

    반짝이 루돌프 곽동현 기엽 ㅋ

    싯다르타부터 시작된 퇴길 나름 소소한 이벤트

    귀여운 아이템 장착하기

    곽동현 이젠 넘 자연스러운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앞자리에서 오페라글라스로 본다는 팬들 말에 휘둥그레 ㅋ

    콧털정리해야겠다는 이 귀여운 양반을 어쩌냐고 아이고

    님아 오페라글라스보다 대포가 더 위험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정하고 찍으면 님 콧털의 안위를 지켜줄수 없음이지요 캬캬캬

    물론 넘치는 애정을 장착한 곽동현애미찍덕은 철저히 지켜줌이지만 ..엣헴

    밀린 퇴근길을 정리하는 한 주를 보내려했으나

    감기나부랭이가 발목을 잡고 ㅠㅠㅠㅠ

    콧물약은 너무 독해 유체이탈을 경험중

    며칠을 헤롱대다 이제 좀 정신들었으니 서두르자 아자아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