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01.30 곽동현 생일까페 홍대 에프터눈커피
    2023.01.30곽동현 생일까페 2023. 2. 4. 10:14

     

    곽동현 생일까페 홍대 에프터눈커피

    1.2.3층 꾸밀 공간도 많고 사장님도 겁나 친절하심

    몇군데 알아보다 에프터눈커피로 낙점

    생일즈음으로 구정연휴도 있고 꾸밀 공간도 많은지라 서둘러 이른 준비돌입

    맘 잘 맞는 스텝들로 일사천리 진행

    이거 어때 한마디 던지면 이러케 저러케 살이 붙고 하나의 형태로 맞춰지는게 신기

    이렇게 탈없이 슉슉 진행이 맞어? 심한 오케이맨들 귀엽고들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동현 팬답게 평범함을 거부 우린 독특함으로 승부한다 기존틀을 파괴 너무 행복했던 준비시간들

    몇번의 회의와 미팅을 거쳐 본격적 준비돌입

    하나 하나 도착하는 아이들

    반차내고 등신대와 액자받기

     

     

     

    액자에 얼룩 무슨일?이새럼들이 확마!!!!

     

    울화증에 한바탕하고 재배송 확답받고 이거시 액땜이다 맘다스리며 고기먹는중

    곽동현 인스타라이브 ㅋㅋㅋ타이밍보소

    화증이 얼굴보고 사르륵 역시 남다른 효자

     

     

     

     

    게임기 렌탈까지 고려했던 통큰 인간들 ㅋㅋㅋㅋ넘사벽 고가에 포스터로 대체하기로 ㅋㅋㅋㅋ

    할 수 없는 정도가 있더군.....또 칭찬 들어갈수밖에 없는 디잔러 감쪽같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에 무슨짓을 해 논거냐고 참나 그르지는 말자 하루만 사는 전 팀들로 인한 테러

    퇴근후 저노므 퍼렁 고리 띠느라 가위지렛대까지 동원 힘써준 스탭들 고생고생 우쭈쭈

    함께하지 못해 미안했던...늘그니니까 힘쓰는건 좀 봐주라고 ㅎㅎㅎㅎ

     

     

     

    명절연휴에 감사를... 각잡고 이른 시간 뭉쳐 디피 Start

    휴일인 가게 덕에 우리들세상 편하게 돌아다니며 꾸밀수 있어 감사했던...

     

     

     

    차와 엘피들을 구입하기위해 동묘 시장까지 다녀온 ㅋ

    처음 가본 동묘 시장 이걸 왜 팔아?이걸 사는 사람들이 있어? 세상 온갖 고물들 퍼레이드 싱기방기

    우리가 사잖아요! 아...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가 사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추웠던날 덜덜떨며 시장 돌아다니고 자동차 이거 몽땅 00원에 가져가세요에 득템했다고 방방뛰던 스텝들

    곽동현 닮아 다들 사랑스럽

    끝나고 뜨신 국물로 배덥혀야한다고 들른 샤브집 너무 맛있고 행복했던 순간들의 결과물 돌아다니길 얼마나 잘했다

     

     

    보틀도 꽉꽉 채워두고 두근대며 맞이한 생파주간

     

     

    현수막 너무 이쁨

     

    고생한 디잔러 칭찬해 님은 천재야

     

     

     

    들어가는 순간 나오는 곽동현 영상 편집러도 굿굿

    미니베너 옆 어울린다고 꽃도 놓아주시는 센스만점 사장님 사랑해요

    마지막날 찍은 관계로 꽉 차있던 보틀이 품절사태로 비어있는........열화와 같은 성원에 무한감사를

     

     

     

     

    1층 현수막들 간지컵까지

    다시금 영혼을 갈아넣은 디쟌러에게 박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보이는 곽동현이 콸콸콸

     

     

     

     

    걱정했던게 무색하게 이뻐주신 유리창 현수막

    차가운 겨울 냉기에 자꾸 떨어져서 애먹인건 ㅋㅋㅋㅋㅋㅋ

    청테잎을 몹시 사랑하게 됨 열일한 청테잎

    이쁘니 되었다

     

     

    롹키돌들도 자리 지키느라 고생했다 애기들

     

     

     

    눈돌리면 곽동현 얼굴 귀에는 계속 곽동현 노래

    종일을 있어도 행복하기만 했던 공간

     

     

    스텝들의 영혼을 갈아넣은 핵심의 3층으로 가는길

     

    이것이 바로 천국으로 가는 계단

     

     

     

    뒷태마저 이쁜 곽동현

    신곡에 맞추고 싶었는데 늦어져서 속이 을매나 쓰렸나 ㅠㅠㅠ

    큐알에 신곡 넣고 싶었다고요 흑흑

    그래도 3월 20날 나온다는 소식에 굿굿 많관부

     

     

    쨔라란...........

     

     

     

    곽동현 인스타 바이오 바뀐애들과 평상시 한 말들과 쎌카들

    모아놓으니 괜히 울컥

    얼굴만큼 마음도 생각도 예쁜 곽동현

    한 발 한 발 꽃길만 걷길....

     

     

     

    곽동현의 방을 염두에 두고 만들긴 했지만 본인 입으로 내방 이라고 표현해줘서 너무나 행복했던....

    장남감바구니 뒤져 하나하나 보고 꺼내 늘어놓은 ㅋㅋㅋ너무 귀여운 ㅠㅠㅠㅠ

     

     

     

    생각보다 너무 많이들 방문해주고 즐기고 행복해해줘서 뭉클했던....

    특전도 보틀도 남은건 우리가 다 가져가자라며 제법 많이 했는데 부족사태 무슨일?

    비상사태 여분의 보틀로 사장님이 급하게 만드시고 띠부씰없는 하자 특전도 급조 심지어 그마저 다 나가는 사태

    못받은 분도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함 인기현상팬들은 모두 사랑이야

    두번이나 방문해준 곽동현

    행복하다고 말해주는 이쁜 락스타님아

    혼자두고 다들 이층 내려가자는데 군소리없이 다들 내려가주는 이쁜 가수 닮은 팬들

    그공간속 혼자 무슨 생각을 했을까 조금 궁금은 하고 ㅋㅋㅋㅋ

    등신대 달라는 곽동현 ㅋ 드려야지요 암만

    제일 먼저 철거 돼 이황으로 떠난 등신대

     

     

    5박6일의 대장정을 마무리

    디피 못지않은 철거의 고통 ㅋ 도와준 용병들에게 너무 감사

    님들 없었으면 밤샐뻔요

    횅해진 공간을 보며 이게 마지막이 아님을 이미 벌써 내년을 얘기하는 스텝들을 보며

    허전함보단 충만함을 가슴에 담고 즐겁게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많이 사랑한다 이 땅에 유교를 죽여버린 당찬 딸래미들ㅋㅋㅋㅋㅋㅋ

    님들은 최고야 어벤저스

     

     

     

     

    2024년에도 곽동현도 팬들도 같은 자리 같은 모습들로 함께 할 수 있길 소원합니다

     

    29일 선물처럼 갑자기 방문한 곽동현

    팬들이 많아 둥절 ㅋㅋㅋㅋㅋ

    님아 일욜 저녁에 팬들이 없을꺼란 생각을 어케......

     

     

     

    30날 예고 날린 시간을 훌쩍 넘어 또 오긴 오신 곽동현 ㅋㅋㅋㅋ

    본인 생일날이라고 팬들과 축하하기 위해 오신 여우

    어케 안이뻐하냐고 ㅠㅠㅠㅠㅠㅠ

     

     

     

    행복했던 시간들 공간들 잠시만 안녕...

    내년에 다시 보자 ....는....그럴수 있겠지?ㅋㅋㅋㅋㅋㅋ

    체력관리를 해야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