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B-day party 1부 팬미팅
    2018.01.27 B-day party 팬미팅/B-day party 1부 팬미팅 2018. 1. 29. 23:37

    곽동현 B-day party 1부 팬미팅

    소풍가는 아이마냥 달력을 보며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려

    두근대는 마음으로 신나게 간 현장

    곽동현을 알고 이제 일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순간들의 기억

    막판에 안좋은 사건으로 조금은 어둑해진 모습에

    보고오면 항상 마음이 쓰였던...

    복면가왕 이후 조금은 밝아진 모습에 얼마나 잔망을 떨까 귀여울까

    행복해할까 설레며 갔는데

    허걱쓰 등장 순간 저시바티는 ㅠㅠㅠㅠㅠㅠ

    얼마전 커다란 시바인형이랑 양말 머그컵 시바씨리즈로 보내준 아이

    뜻깊은 생파날 입어준게 너무 고마워 내가 선물받고 온 기분

    너무도 행복하고 감사해하는 모습에 올라가는 광대를 주체못함

    어떻게 그렇게 모든게 소중하고 감사하니

    그게 너무 예뻐서

    내가 곽동현팬이라고 이렇게 사랑받는다고 자랑하고 싶은 마음

    한동안은 이 분 어망에서 탈출은 불가하겠구나

    촘촘어망에 완벽 갇힌 새우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부끄러워하면서도 열심히 댄스와 애교송 팬들을 위해

    귀까지 빨개지며 열심인 곽동현을 어떻게 사랑안할수가....

    팬미팅이라 그런가 조금은 편안한 행복도토리

    어쩌다보니 백수대열에 동참

    조금은 울적했던 마음 완전 힐링하고 온 순간들 감사합니다

    집컴 맛이가 놋북으로 보니 색감잡기 넘 힘들

    나 왜 가난해? 컴 사고싶다 렌즈 사고싶다 ㅠㅠㅠㅠㅠ

    일단 일을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