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창녕 신년음악회
    2018.02.02 창녕 신년음악회 2018. 2. 3. 21:57

    곽동현 창녕 신년음악회

    참으로 버라이어티하고 행복했던 공연

    생각보다 안막히는 차에 너무 일찍 도착한 현장

    갈데도 없고 어쩌냐며 일단 홀에 들어가자고 짐꺼내는데

    들어오는차 울차옆에 주차하는데 심상치않음

    곽동현 차라는 소리에 너무 놀라 이성상실 일단 튀자

    튀다보니 들고 댕기는 포토북 생각나

    일행에게 억지로 안기다시피 싸인 좀 받아달라고 던져주고 줄행랑

    무슨 첩보전도 아니고 숨어있는데 그쪽으로 오는 곽동현

    놀래 또 도망 사채썼냐? 죄진거도 아닌데 얘 왜케 무서워 ㅋㅋㅋㅋㅋ

    순간이동 만화보는줄 알았다고 생긴대로 안논다고 다 죽는다고 웃고 놀리고 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왜그랬는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에서 수다 떨며 놀고있는데 또 곽동현 아놔 역시 현장엘 일찍가면 안되는거구나 다짐

    심장 벌렁거리며 도망댕기다 어찌저찌 시간 보내고 입장

    와 곽동현 성대 도랐 노래천재 곽동현

    잘부르는건 알지만 역대급 컨디션 채고되시는 곽동현

    양옆이 텅텅에 중간자리 양쪽에 어셔 거대 형광봉테러에

    존잘 존예 곽동현을 박젤 제대로 못해 분통 터졌지만 그냥 봐도 너무 좋았던 공연

    덕분에 나도 형광봉 막 흔들었지 ㅋㅋㅋㅋ신나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슬로건에 명찰에 곳곳에 팬있는거보고 너무 행복해하는 곽동현

    이러니 어캐 오지라도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망에 제대로 낚임

    많이 편해진 모습 너무 좋다

    너무 먼거리라 중간에 나왔는데 홀에 또 곽동현 창밖보면서 머글코프 그게 뭐냐 타조냐?ㅋㅋㅋㅋ

    퇴근길에 또 마주치고 도망치고 아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휴계소 몇개나 지나 들어간곳에 하필 또 밥먹고 나오는 곽동현

    이건뭐 유리문 하나두고 나오고 들어가고 딱마주쳤는데 또 튀면 실례일...

    어쩔수없이 소심하게 들어가세요 아놔 어딜 들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라도 부치지 집오면서 뻘하게 웃김

    낮가려서 그래요 곽동현씨 님이 무섭게 생겨서가 아닙니다 죄송요 ㅋㅋㅋㅋㅋㅋ

    두고두고 잊지못할 버라이어티했던 현장

    오늘의 교훈 절대 일찍 현장엘 가진 말자 난 역시 출퇴길은 안맞는걸로

    열악함속에 27장 찍었는데 24장 건진거 실화?

    나 손 좀 갠춘한듯 ㅋㅋㅋㅋㅋㅋ 초집중해서 찍었나봄 아님 애정의힘인가?ㅋㅋㅋㅋ

    대견해 셀프쓰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