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부산은행 The 공감콘서트 자켓
    2018.03.14부산은행 The 공감콘서트/2018.03.14 부산은행 The 공감콘서트 1 2018. 3. 16. 14:09

    곽동현 부산은행 The 공감콘서트 자켓짤 모음

    곽동현 만나 별짓을 다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 사연 쓰란 말에 뭐 되도않는 주저리

    다행 좋은 자리 당첨

    내가 운이 좋은거냐 하숙생이 좋은거냐 여튼 누군간 운이 좋은걸로

    에살티타고 일찍 내려가 뒷맛이 몹시 느끼하게 단 묘한맛의 밀면을 먹고

    부산은행으로 이동

    부산은행대강당 단차 실화?

    참으로 정직한 평지에 일자 의자들 ㅋㅋㅋ

    앞사람뒤통수 참 잘보이는...

    오케 연주후 이동신 나와 공연 또 오케 연주

    호응이 좋은데 앵콜 준비 안하셨단 말에 갠찮아 갠찮아 하다가

    일행에게 살짝 찔림 함 당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살 말했다고 ㅋㅋㅋㅋㅋ

    곽동현 등장

    헤드업부터 범상치 않은 목상태

    어라 이 분도 간만의 공연이라 조증이신데?신나하는데

    와우 도랐나봐

    나사천에서 입쩍

    사람의 습관이라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는데

    그 오랜시간을 호흡처럼 따라했을 경호형 색깔을 빼고 (물론 다 빠진건 아니지만 ㅋㅋㅋ

    자기만의 나사천을 부르는 곽동현

    그 노력이 보여 너무 이쁘고 대견하고

    그래 그렇게만 하세요

    10년이라도 빨아드림

    자켓안에 털니트는 에바야 님아 이너와 아우터 개념 장착 좀....

    얼굴 믿고 옷 그렇게 막 입는거 아니다 ㅉㅉ

    조명 미쳐돌아가 환장이지만

    얼굴 열 일 덕에 그나마 심폐소생 이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