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천안 불당 지웰시티몰 Part 1
    2018.04.06천안 불당 지웰시티몰/천안 불당 지웰시티몰 1 2018. 4. 10. 19:15

    곽동현 천안 불당 지웰시티몰 Part 1

    살인적 스케쥴의 첫 start

    분명 봄인데 바람 어쩔꺼니

    제법 입는다고 입고 갔음에도 너무 추운...

    그래도 기분 조증이신 곽동현에

    추웠음에도 불구 기분 채고됨

    앞자리 사수한 본인팬무리에 기분 좋으셨나봉가

    귀여움 발산 쩔어주시고

    방글방글 어찌나 햇살 아래 이뻐주시는지 ㅋㅋㅋㅋㅋ

    별로 없는 사람들에 뒤에서 왔다갔다 쑈하며 간만에 신나게 사진을 찍은건 좋은데

    너무 많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반 정리한거 먼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