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게슽
    2018.04.19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32회 정기연주회 2018. 4. 20. 22:57

    곽동현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게슽

    부지런하신 어느분의 인내심에 빌붙어

    1열 중앙을 차지 뭔일이다냐 ㅋㅋㅋㅋㅋㅋ

    곽동현 놀랬을듯

    항상 저뒤에 있던 노랑머리가 왜 코앞에 ㅋㅋㅋㅋㅋ 죄송함다

    병원간 렌즈덕에 집에 쑤셔박혀 존재감 상실 묵혀졌던

    캐논 파워샷의 나들이

    몰캠은 짱이지만 역시 짤은 안되겠음

    캐논 특유의 화사함은 이쁘지만

    노이즈와 선예도 어쩔꺼니

    렌즈야 어서 나아 내품으로 돌아오렴 난 니가 너무 그리워 ㅠㅠㅠㅠㅠ

    얼굴 열일 하시니 점점 미모 업글 이분 큰일이야

    미모에 노래가 뭍혀 ㅉㅉ

    각잡고 피토할듯 열창하시니 압도적 무대

    지루하지 않은 항상 노력하는 곽동현이 참 좋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