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영월 장릉 스페셜음악회
    2018.04.28영월 장릉 스페셜음악회 2018. 4. 30. 19:16

    곽동현 영월 장릉 스페셜음악회

    거리상은 엔간한데 교통편이 헬인 영월

    하숙생이 왠일로 운전기사 노릇을 해주겠다며 순순히 따라나섬

    덕분에 편하게는 갔는데

    오만 팬덤 다 모이니 참 난장이 따로 없는... 절래절래

    순딩이 곽동현빠들 첨보는 꼴에 어리바리

    그가수에 그 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엮이지말자 모팬덤아 학을 띰

    야외현장의 백미는 리허설인데 크흡 눙물이....

    왜때문에 리허설도 없고 세곡한다더니 두곡 하고 들어가고

    곽씨는 어디 아픈가 기운도 없어뵈고 ㅠㅠㅠㅠ

    괜히 허무하고 이걸 듣자고 내가 아침부터 기달리고

    열받고 따지고 추위에 덜덜떨었나 울증 확 올라오는데

    그래도 고생했다며 어떻게 좋은날만 있냐며

    토닥토닥 달래주는 하숙생이 넘 고마웠던 ...

    진짜 전생에 나라 하나 크게 구했나봄

    어둠속 조명이 글케 좋지 않았음에도 역시 야외

    사진들 느낌이 너무 좋은

    렌즈는 왜 퇴원했는데도 애가 시름시름 속상

    다음 현장은 기운 좀 내보자 렌즈야 바꿀돈 엄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