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서울 전율콘서트 Part 2
    2018.05.26 서울 전율콘서트/서울 전율콘서트 2 2018. 5. 29. 17:37

    곽동현 서울 전율콘서트 Part 2

    까만 면티 입으니 뭔가 구본진이 떠오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셔츠보단 이분 티가 더 이쁜데 말이지

    뭐 개인의 취향이니 좋으실대로 다 하세요

    뒷머리 기르는건 음....... 경험은 성장의 발판이니까 ㅋㅋㅋㅋ

    아니다 싶음 말겠지

    손에 뭔갈 들면 참 기여워지는 롹커 곽동현

    수건도 슬로건도 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