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COMBAT 게스트 솔로곡
    2018.06.02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COMBAT 서울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COMBAT 게스트 솔로곡 2018. 6. 3. 22:26

    곽동현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COMBAT 게스트 솔로곡

    게스트 소식에 망설이다 표 예매

    타임세일로 저렴하게 비록 싸이드나마 앞쪽으로 ㄱㄱ

    안갔으면 어쩔뻔했어

    아놔 이분 행복 만땅

    어케 자기콘보다 더 행복한 시바 한마리

    글케 조아요 우쭈쭈 절로 나옴

    행복한 곽동현 보며 행복한 ...

    덕후를 덕질하는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게슽 공연은 꼭 가야겠다는 교훈 얻고옴

    이 잔망을 못본다고 생각하면 배찟

    알게모르게 경호형과 몇 번 콘을 겹치면서

    현장에서 인사하는 형님팬분들도 생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현상이야

    울산콘이 어떨라는지 개기대됨

    게슽이 이정돈데 합콘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넘 길다 ㅠㅠㅠㅠ

    너무 노란끼가 강하다는 민원접수

    다시했는데 퍼런거도 같고 아오 몰라

    놋북과 갤럭시의 환상의 콜라보 색잡기 너모 힘들다 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