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충북남성합창단 정기연주회
    2018.06.05청주 팬텀싱어와 함께하는 갈라콘서트 2018. 6. 8. 04:26

    곽동현 충북남성합창단 정기연주회

    팬텀싱어와 함께하는 갈라콘서트

    표를 구하기까지 애써주신 지인님께 리스펰

    처음엔 이층이라고 들어 300mm 단렌즈 꾀부리고 가볍게 들고갔다가

    허거덕 일층 이열

    참으로 말그대로 이욜 난감대쓰

    너무 가깝다고 ㅠㅠㅠㅠㅠ

    그래도 어쩔껴 이층보단 낫지 그냥 얼빠샷 찍지뭐 했는데

    다행 싸이드쪽이라 뭐 이정도면 하다

    삼열 빈자리 찜했다 시작과 동시 메뚜기

    덕분에 얼추 봐줄만은 하게 나옴

    문젠 싸이드 진출 곽동현 모가지 자를뻔 ㅋㅋㅋㅋ

    그걸 그나마 촛점 잡아 찍은 나 대단쓰

    나의사랑 천상에서도는 이제 그냥 본인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부르는

    노래천재 곽동현

    볼때마다 어케 더 잘부를수가 있지?

    성장기 애기도 아니고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모글 너무 뿌려서 불난줄

    산신령도 아니고 해필 스모그건옆에 위치한 곽동현

    자꾸 연기속으로 사라지심

    승질나서 아니 무슨 오늘 저 스모그 다 써야하는거냐고

    스모그도 유통기한 있냐고 짜증 이빠이 냈는데

    은근 분위기 살려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용서되는 간사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서 무슨일이야 겁나 이쁜 곽동현

    스트라이픈 이제 그으으만

    패션에 고집있으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