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제주 아트페스티벌 Part 1
    2018.06.29아트페스티벌 제주 김정문화회관/곽동현 제주 아트페스티벌 Part 1 2018. 7. 2. 11:35

    곽동현 제주 아트페스티벌 Part 1

    얼마만인지 몹시도 오랫만의 비행기

    오르내릴때의 그 울렁거림과 극심한 고소공포증에 저질 달팽이관으로 인한 기압차이 통증에

    한번 타고 울고불고 눈물 바람한후 다신 안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좋타는 제주 롹페도  무수한 꼬심에도 한번을 안넘어가고 버텼는데

    그 힘든일을 해내게 합니다 곽동현이...대다네 엄지척!!!!

    7월 텅텅빈 스케쥴에 이번 아니면 너무도 오래 못보겠다는 생각에

    가슴 벌렁대며 간 제주

    생각보단 몸이 늙어지며 기능들도 늙었나 그때와 같은 심한 통증은 없었지만

    가슴벌렁은 어쩔수 없어 심장발작 오는줄...

    심한길치 걱정 무색하게 친절한 제주시민들 도움에 무사히 김정문화회관 도착

    생각보다 얼마 없는 팬들에 당황

    역시 평일 제주는 하드한 스케쥴이구나

    커피사서 전화통화하며 오다 바닷가 놀러가시는 빨간티 곽동현 뒤꼭지도 보고

    멀리서 보는 반가움에 아는척 하고싶었지만 그딴 용기가 난테 있을리가 ㅋㅋㅋㅋ

    대기타다 공연시작

    어휴 음행 개쓰레기 마이크 나갔다 들어왔다 끼잌 째지는 소리나고

    싱어들 고생했다 진짜

    음향탓인건 알겠지만 화음도 넘 안맞고 뭔가 구멍이 숭숭 난듯한 공연

    본중 최악의 현장

    이걸 보자고 내가 제주까지?

    현타 좀 맞고 속상해서 혼자 제주 흑우갈비살 이인분에 밥까지 시켜 폭풍흡입

    그거라도 해야지 억울해 디질거같았던...

    그래도 아픈렌즈 냅둬버리고 렌탈해간 렌즈덕에 사진은 이쁘네

    그나마 그걸로 위안

    역시 렌즈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스케쥴이 없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콘을 봐야한다는 결론

    역시 행사들은 갈증만 더하게 하는

    이황아 콘을 내놔라 곽뽕을 좀 채워줘야 할것 같아

    버티기 힘들다

    곽씨는 뒷머리 좀 자르면 안대겠니?

    머리 커보인다고 이 아저씨야

    이쁜 얼굴 믿고 막 그러는거 아니다

    와중에 비슷한 사진을 왜케 많이 찍었어 ㅉㅉ

    중간 정도 까지 정리한거 먼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