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롹포에버 귀염 이쁨 뽀작
    2018.08.15락포에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곽동현 락포에버 귀염 이쁨 뽀작 2018. 8. 17. 22:06

    곽동현 롹포에버 귀염 이쁨 뽀작 모음

    대기까지 실내에서 여섯시간은 아무래도 무리대쓰

    2층 좌석 겟

    조명이 갠춘하기만 빌었으나 난리부루스 조명 스모그 풀풀

    먼거리라 렌즈가 과연 열 일을 해줄 것인가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평타쳐줌 다행

    롹페 무대위 흥분한 곽동현 너무 잔망에 이쁨 폭발

    역시 본투더 롹커

    롹페에서 빛나는 곽동현

    메컵에 머리 넘나 이쁜거 보부상 신발 그건 안양 제발 버리자

    살 좀 빠지신건가 돌아온 턱선 반가워 오래 기다렸다

    사진이 넘 많아 파트 2로 나눔

    군포에 이어 롹포까지 점점 미모 갱신 경주 어므청 기대중 ㅋㅋㅋㅋ

    절대 가야한다 아자

    멋있다는 말에 터지신 귀염 롹커 입술 치고 누른다고 웃음이 들어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로 감정 잡으시는...대다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