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고양 게스트무대
    2018.08.25김경호전국투어 COMBAT 고양/곽동현 게스트무대 2018. 8. 27. 21:03

    곽동현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고양 게스트무대

    콘을 며칠 앞두고 물건 옮기다 삐그덕 한 허리

    구부릴수도 없고 통나무 상태로 죽어도 콘을 가겠다는 의지로

    한의원가서 침 맞고 통증클리닉 가서 허리 블럭주사도 맞고

    열심히 물리치료

    완전 정상은 아니나 적당히 움직일수는 있는 상태로

    파스냄새 풀풀 풍기며 고양으로

    아니나달라 본인콘보다 더 신나서 댕댕거리며 조증폭발해 주시는

    이 분 못봤으면 배아파 어쩔뻔

    허리 상태를 감안 가벼운 300단렌즈를 들고 갔는데

    역시 단렌즈의 한계 구도 잡기 힘드러 ㅠㅠㅠㅠㅠㅠㅠㅠ

    조명 난리부루스에 일어서고 앉을때마다 욱씬거리는 허리

    의자잡고 겨우 일어나고 앉고

    습관적으로 흥을 주체못해 헤드뱅하다 어이구 허리야 윽윽 육성으로 내지르고

    옆사람 얜 뭐냐 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이쁘고 메컵도 이쁜데 교복은 이제 그만

    이 분 참 삘꽂히면 주구장창 입어주시는 소신

    이 세상은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그르지말자

    낑낑대면서도 오지게 찍었네 ㅉㅉ

    일단 게슽무대 멘트할땐 귀엽고 노래할땐 돌변 간지사마락커 좋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