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경주 전율콘서트 Part 1
    2018.08.29경주 전율콘서트/곽동현 경주 전율 Part 1 2018. 8. 31. 18:09

    곽동현 경주 전율콘서트 Part 1

    어쩌다보니 갑자기 잡힌 직장에 월급의 노예가 되기 전 마지막 평일지방스케쥴이 된 경주 전율

    일찍 내려간덕에 커피 마시며 리허설을 감상할수 있었던...

    곽동현 무슨 리허설을 본공마냥 피토하도록 부르시는 ㅉㅉ

    듣는귀는 호사이나 적당히 하세요 아재요 소리 절로나오게 열심

    공연시작하고 당연 곽동현 나오는줄 알고 긴장탔는데

    소향느님 나오시고 기차시간때문에 순서 바꾸셨다고.......

    뭐 덕분에 앵콜 오지게 해주시는 곽동현 실컷 봤으니 감사하다고 절해야할판

    곽동현 나오는 순간 턱빠질뻔

    저 우리동네 할모니들 꽤나 입었을듯 싶은 페르시안 양탄자 셔츠 머용?

    얼굴 믿고 너무 막 입어주시는 이 분을 우야꼬

    돌아온 사채업자는 사채업잔데 어디 쪼매난 동네에서 옆구리에 일수가방 딱 끼고

    쪼리 좀 신고 다닐 똘마니삘에

    웃기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하고 님은 좀 씸플하면서 상큼한 원색이 잘 어울리신다고 이 냥반아

    코디로 취직하고싶다 잘 할수 있는데 엉엉

    성대 도른 곽동현 뉴셋리에

    날라댕기고 신이 나서 댕댕 저러다 목에서 피나는거 아니냐 할만큼 혼신의 힘을 쏟는 곽동현

    역시 자랑스런 내 최애

    관객 호응 개쩔고 역시 실력으로 압살하시는 믿듣 곽동현 채고시다

    경주 예술의 전당 어휴 이름값 좀 하자

    마이크가 나가길 몇 번에 조명 뭐환장에 되도 않는 어셔들의 제재

    뛰지말아라 핸폰후레쉬 하지말아라

    뛰지 말라는건 그래 뭐 니네가 부실공사에 3층이라는 구조상 무너질까 겁나서라고 이해는 해보자

    핸폰후레쉬는 왜? 이전 무대에 다들 켜고 흔들땐 가만 있더니

    곽동현 무대땐 미친거처럼 무슨 후레쉬가 레이저라 누구 하나 시력 멀게할까 걱정이나 된다는듯

    목숨걸고 후레쉬 끄라고 돌아댕기는데 어이가 없어서

    다신 만나지 말자 경주 예술의 전당아

    카메라 제지도 엄청 났다는데 무슨일인지 폰후레쉬 한번 제제하러 온거빼고 관심도 없길래

    난 사진은 냅두눈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댕이 붓게 서서 대놓고 막 찍은 난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더눈 지워달라시는 가수님아

    포토샵 보정 1도 못하는 이 게으른몸이 물어물어 어케든 지우려 애쓴 이 놀라운 상황이라니

    여러가지를 하게 하시는 곽동현 너라는 가수님 참사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