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오산 까마귀 복면가요제
    2018.0929오산 까마귀 복면가요제/곽동현 오산 까마귀 복면가요제 2018. 10. 1. 23:05

    곽동현 오산 까마귀 복면가요제 초대가수

    현세가 넘 복잡다난중이라 힐링이 필요

    곽동현을 보고 좀 풀자싶었는데

    역시 퇴근후 스케는 그것도 야외 장시간 대기는 좀 피곤

    참가자들을 보며 우리 가수도 저랬겠구나 안쓰러움도 있고 싱숭생숭했는데.....

    몇명빼곤 듣기 힘든 참가자들과 짜증 이빠이 오르게하는 사회자 멘트 마지막 순서이신 곽동현

    장시간 대기에 곽동현 나올즈음은 멘탈 너덜너덜 깡통 투척하기 일보직전 지미집을 걷어찰까 고민중

    곽동현 등장 겨우 심신안정을 차즘

    그나마 거지같은 조명과 환경속에도 열일 하는 곽동현

    뭐가 글케 신이 나신건지 방글방글

    저격에 팬써비스 (비록 나는 아니였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짓을 어므청 해주시는 곽동현

    피곤에 지친 귀도 시원하게 뚫어주시고

    오랫만에 보니 반갑기도 했지만

    현세의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너무 컷던건가 

    평소와 달리 돌아오는길이 그렇게 신나지만은 않아서 그게 또 우울

    행사 서너곡으론 풀리지 않을 우울인가보다 결론

    그러니 사람 살리는 셈 치고 천원댁아 제발 앨범이든 단콘이든 좀 주세요 흑흑

    병신같은 조명에 사진 다 망했다했는데

    그속에도 열일 해준 곽동현 미모가 참 감사

    지치지말자 아자아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