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곽동현 수원 난파음악제
    2018.10.18난파음악제 2018. 10. 19. 22:46

    곽동현 수원 난파음악제

    퇴근후 꽁지에 불붙게 수원으로 ㄱㄱ

    간만에 보는 곽동현

    설렘 조금 안고 무지막지하게 많은 인파에 시달리며 전철

    퇴근시간 지옥철을 경험

    허름한 상태로 경기도 문화의전당 입성

    분명 네다섯줄 달라고했는데 왜때문에 세째줄 ㅠㅠㅠㅠ

    무거운거 들고 오기 시러 꾀부리고 300 단렌즈 들고 갔는데 망

    뭐 그래도 착석하고 보니 제법 나오는 거리에 안도

    문젠 앞사람 머리 ㅋㅋㅋㅋㅋ 왜케 내가 찍으려고만 하면 그쪽으로 머리가 ㅠㅠㅠㅠ

    덕분에 촛점 계속 나가고 괜히 소심 떠느라 잘 찍지도 못하고

    조금 짜증스런 상태에

    퇴근길 가자고 꼬시는 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퇴길 첫경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행들 줄줄 델고 퇴길이란걸 좀 봐보자 갔다가 깜놀

    뭐지?저 분 왜케 이쁜건데?눈알 튀어나올뻔

    아하 이래서 다들 퇴길을 하는구나 님아 이럼 반칙이지 몰래 이쁘기 있냐?

    어두운 주차장이라 내렌즈론 노답인데 뭔다고 찍기는했네 ㅋㅋ

    노이즈 뚫고 뿜뿜하는 이쁨이라니 ㄷㄷㄷㄷㄷ

    덕분에 열받아 오늘 바로 밝은렌즈 영입 이 행동력이라니 대다네

    바로 입금해주신 하숙생아 사랑한다 오늘은 너님이 이쁘니

    흥분해 해맑게 인사도 안녕가시라며 낭낭하게 외치고 온 나샛 마이콧다

    내일 퇴근후 순천만을 부랴부랴 가자면 빠른 정리가 답

    아자아자 바쁘니까 좋쿠나

     

     

     

Designed by Tistory.